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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육식품 ‘한국의 경영대상’ 최우수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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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범태 기자 kbtlove@kuc.or.kr 입력 2008.10.24 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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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 브랜드마케팅 부문 영예 안아
삼육식품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가 선정·발표한 2008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브랜드마케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기자 임천혁
삼육식품(사장 박신국)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가 선정·발표한 '2008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브랜드마케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영혁신대상' '인재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대상' '마케팅대상' '경영품질대상' '생산성대상' 등 총 6개 부문으로 나뉘어 매년 시상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은 기업들이 치열한 경쟁에서 우위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분석ㆍ평가해 변화와 혁신 지향 문화를 정착시킨다는 취지로 제정됐다.  

시상식은 지난 21일 각계 대표와 관계자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렸다.

삼육식품은 이 자리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성과를 거둔 기업에게 수여하는 '마케팅대상' 브랜드마케팅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시상식에서는 경영혁신을 통해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고객가치를 창출한 하나은행, LG화학, 대림산업, SK텔레콤 등 총 28개 기업과 기관이 삼육식품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삼육식품의 이번 수상은 특히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데 앞장선 기업문화와 사업의 특성을 고려한 꾸준한 혁신성과를 공신력 있는 대외 평가기관으로부터 인정받았음을 의미하는 것이라 뜻 깊다.    

주최 측은 "올해 마케팅대상 수상 기업들은 획일적으로 벌이던 마케팅 활동을 소비자의 관심과 감성을 자극하는 쪽으로 변화시키는 경향을 보였다"며 "마케팅이 일부 소비재 산업만이 아니라 지역,유통,서비스 등 다양한 명칭으로 산업전반에 확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수상과 관련 박신국 사장은 “한국에서 가장 전통과 권위 있는 마케팅 대상을 수상해 기쁘다”고 인사하며 “세상의 기업 속에서 삼육식품의 이름을 환히 밝힐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은혜이자 모든 직원들의 수고 덕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 사장은 “현재의 기쁨보다 미래를 위한 밑거름에 비중을 두고, 앞으로 모든 경영을 조직적으로 운영하여 문제점을 살피겠다”며 수상의 의미가 미래발전에 있음을 강조하고 “정확한 미래예측과 탄탄한 경쟁력 확보로 최고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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